삶을 사랑할때, 글과 글

쌍커플없는 눈 화장법

LEE MIN YOUNG 2006. 12. 10. 07:25
겨울 소녀
http://blog.daum.net/jh198214/9026847 복사
 

1  피부톤과 거의 비슷한 컬러를 피부결에 따라 아이홀에 바른다. 내추럴한 컬러 표현에 좋은 클라란스의 파우더 블러셔 10번.
2 로라 메르시에의 군청색 아이펜슬을 눈을 떴을 때 아주 살짝만 보일 정도로 얇게 그린다.
3 아이펜슬과 같은 톤의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의 네이비 아이섀도를 바른다. 살짝 펄이 들어 있어 바르면 컬러와 라인을 잘 살릴 수 있다. 섀도는 아이펜슬을 바른 부분 위로 살짝 올라올 정도만 바른다. 그런 다음 브러시로 윗부분을 위로 갈수록 흐려지게 그러데이션한다.
4 아이섀도가 번지지 않도록 속눈썹 가까이에 비디비치의 워터 프루프 라이너 블랙 컬러를 일자로 아이라인 끝까지 그린다. 워터 프루프 아이라이너로 마무리하면 아이 메이크업이 잘 번지지 않고 라인이 선명하게 살기 때문에 그러데이션이 자연스러워진다.




1 헤라의 피치 계열 핑크 톤 아이섀도를 아이홀 전체에 넓고 얇게 펴 바른다. 방송 스케줄이 있는 날에도 파운데이션을 거의 바르지 않을 만큼 메이크업을 아주 얇게 하는 편. 아이 메이크업 역시 화려한 컬러는 잘 사용하지 않는다.
2  진한 브라운 컬러의 헤라 아이섀도를 아이라인 그리듯 바른다. 눈에 지방이 없어 별도로 그러데이션을 주지 않아도 충분히 눈이 커 보인다.
3 맥 아이펜슬로 아이라인 전체를 그리지 말고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기만 한다.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호하기 때문에 아이라인도 진하게 그리지 않는다.
4 속눈썹 사이 빈 곳에 인조 속눈썹을 붙인다. 화려한 컬러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아이라인만 또렷하게 살려주는 것. 마지막으로 메이블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블랙 컬러로 속눈썹을 정리한다. 메이블린 뉴욕 마스카라. 1만7천원

 

 

 

 

올여름 최고 유행하는 아이섀도는 블루, 핑크, 화이트. 어떻게 바르는지 잘 몰라서, 내 눈 모양에 안어울려서 망설이고 있었다면 여기에 주목해보자. 눈 모양 따라 달라지는 컬러 선택과 화장법.



눈꼬리 부분에는 펄이 있는 파스텔 핑크 컬러를 자연스럽게 펴 바르고 눈 앞부분은 펄이 없는 흐린 핑크 컬러를 바른다. 언더 라인은 바르지 않아야 눈이 부어 보이지 않는다.



눈두덩은 베이지 섀도를 펴 바른 후 톤다운된 블루 섀도를 언더라인에만 펴발라 색다르게 연출한다. 속쌍꺼풀로 시선이 가는 것을 막아 이국적인 눈매로 만들어준다.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전체적으로 펴 바르되 너무 넓은 면적을 바르지 않도록 주의한다. 선명하게 아이라인을 그려주는 것이 포인트.


 

자료 출처 : http://tong.nate.com/eboy252/8172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