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과 덧상

겨울에는 더욱 따듯한 사랑을 위하여-이민영

LEE MIN YOUNG 2008. 1. 25. 21:03

 

    겨울에는 더욱 따듯한 사랑을 위하여 이민영李旻影 겨울이 햇살에게 그림자처럼 겸손해 할 때 바라다 보시면 보여드리기 여러운 소년이라 침묵은 소망의 부끄러움이라는 듯 잠을 자지못한 그리움이 송이송이 내리면 더욱 따듯한 사랑을 위하여 두고온 풀씨까지 사랑의 오후를 안고있다 기억의 채찍질은 기다림에 순명하는 정제된 감동 나를 설명하는 나의 역사는 이맘때쯤이면 읽어주는 눈보라 속 독경인 것을 날개를 달고 하늘로 오른다 입은 방글거리며 새처럼 지저귄다 소녀였고 홍실 매단 눈망울은 외로운 하늘을 덥혀가는 가슴의 빛 초롱하였으므로 더욱 따듯한 사랑을 위하여 나의 님이며 사랑을 위하여 소녀였고 이슥하도록 따습고 부끄로운 자태가 청순 앞에서 아기처럼 몰려와 인생은 그 여분까지도 사랑하노라고 웃던 더욱 따듯한 사랑을 위하여 나의 님이며 겨울엔 사랑을 위하여 소녀였고 정갈하여라 맵시마다 순백으로 춤추는 나비 지성(知性)이 꽃이 된 이야기 더욱 따듯한 사랑을 위하여 나의 님이며 사모하여라 동결된 언어의 땀이 바람 앞-겨울 눈 한방울까지도 그것은 흩어지고 모여드는 회고 게으른 진리를 깨워가는 새벽으로 대지는 포근해졌고 숙고는 평원에서 눕다 간다 옹알거리는 바람 앞에 '어머니구름무리'가 밀려온다 소녀와 소년이 놀고 햇살이 내려와 싹을 심는다

    ... Staring at a Mirror / Fariborz Lachini

    ... The Waltz Of Utopia / Yorgos Kazantzis

    ... Magic Night / Mikis Theodorakis

    ... Angel Kisses / Ralf Eugen Bartenbach
        겨울에는 더욱 따듯한 사랑을 위하여 이민영李旻影 겨울이 햇살에게 그림자처럼 겸손해 할 때 바라다 보시면 보여드리기 여러운 소년이라 침묵은 소망의 부끄러움이라는 듯 잠을 자지못한 그리움이 송이송이 내리면 더욱 따듯한 사랑을 위하여 두고온 풀씨까지 사랑의 오후를 안고있다 기억의 채찍질은 기다림에 순명하는 정제된 감동 나를 설명하는 나의 역사는 이맘때쯤이면 읽어주는 눈보라 속 독경인 것을 날개를 달고 하늘로 오른다 입은 방글거리며 새처럼 지저귄다 소녀였고 홍실 매단 눈망울은 외로운 하늘을 덥혀가는 가슴의 빛 초롱하였으므로 더욱 따듯한 사랑을 위하여 나의 님이며 사랑을 위하여 소녀였고 이슥하도록 따습고 부끄로운 자태가 청순 앞에서 아기처럼 몰려와 인생은 그 여분까지도 사랑하노라고 웃던 더욱 따듯한 사랑을 위하여 나의 님이며 겨울엔 사랑을 위하여 소녀였고 정갈하여라 맵시마다 순백으로 춤추는 나비 지성(知性)이 꽃이 된 이야기 더욱 따듯한 사랑을 위하여 나의 님이며 사모하여라 동결된 언어의 땀이 바람 앞-겨울 눈 한방울까지도 그것은 흩어지고 모여드는 회고 게으른 진리를 깨워가는 새벽으로 대지는 포근해졌고 숙고는 평원에서 눕다 간다 옹알거리는 바람 앞에 '어머니구름무리'가 밀려온다 소녀와 소년이 놀고 햇살이 내려와 싹을 심는다